THE 제주홈타이 DIARIES

The 제주홈타이 Diaries

The 제주홈타이 Diaries

Blog Article

가은님의 미소와 설명에 마음이 놓여, 기대감과 함께 마사지를 기다렸습니다.

가운을 받아서 탈의실로 가기전에 가운이 달라서 물어봤더니 와인색은 여성용이고 황토색은 남성용이라 하셨다. 깨끗하게 세탁되어 각잡혀서 접혀있었고 수건도 호텔에서만 보던것처럼 돌돌 말려있었다.

샵의 위치도 매우 편리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마리나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제주시 중심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했어요.

카니아로마로 들어가면 슬리퍼를 갈아 신을 수 있게 오른쪽에 실내화가 준비되어있어서 갈아 신고 신고온 신발은 정리해놓으면 된다.

마사지는 상급이고 와꾸도 와 진짜 정신없었네요 한시간이 엄청 빨리간것같아요

제주도 마사지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전통적인 한국 마사지부터 바다 소리를 배경으로 하는 아로마 마사지, 돌 마사지까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카니아로마로 들어가기 전에 보면 입구에 식물들이 많이 놓여있었는데, 제주도마사지 실내뿐만아니라 외부까지 신경써놓으신게 보통 아닐것 같단 생각을 올때마다 하는것 같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편하게 갈 제주홈타이 수 있었고, 주차 공간도 있어서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을 제주도 스웨디시 것 같아요. 저는 차를 이용해서 제주도마사지 갔는데,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주도 여행하러 왔다가 마사지 받으려고 알아보시는 중이시라면 이집을 꼭 추천해보고 싶다.

최근에 거문오름 올라갔다오면서 안쓰는 종아리 근육 썼다고 근육통으로 거의 일주일을 앓아누울뻔 했는데, 이번에 마사지 받고 확실히 나아진것 같아서 너무너무 만족했다. 진작에 받으러 올걸 그랬다

여긴 여러명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다인실이었는데, 다크그레이 컬러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마사지를 받지 않았음에도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었다.

그리고 작은 파우더룸 화장대 위에는 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가 있어서 마사지를 받고 눌려버린 머리를 아무일 없듯이 세팅하고 나갈수 있었다.

젊은 여성들은 다리를 꼬고 앉거나 스키니진처럼 피 안 통할 정도로 꽉 끼는 의류를 입음으로써 필요 제주홈타이 이상의 압력을 혈관에 가함으로써 혈류장애 유발을 시키기도 한다.

압도 제법있고 눌러주는게 일품임목 어깨 허벅지 목 굉장히 정성스럽게 해주고

Report this page